[풋볼리스트] 한준 기자= 역사상 최고의 명문 구단들의 레전드 매치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더비 경기 그리고 유럽의 A매치를 한 번에 돌아보고 현지의 역사와 문화를 살펴보는 단체 배낭여행 상품이 출시됐다. 오는 9월 2일 ‘꿈의 극장’으로 향한다.

축구전문컨텐츠컴퍼니 ㈜퍼스트디비전-풋볼리스트는 축구 전문 뉴스뿐만 아니라 관련 서적 출판, 축구 직업 교육 그리고 축구를 테마로 한 여행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국내 축구팬들과 호흡하고 있다. 

풋볼리스트는 오는 9월 2일,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트라포드에서 개최되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바르셀로나의 레전드 매치 최종전, ‘축구성지’ 웸블리에서 개최되는 축구 종가 잉글랜드의 2018 러시아월드컵 유럽지역 최종예선 경기 그리고 에티하드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맨체스터시티와 리버풀의 ‘북서부 더비’를 함께 둘러볼 단체 배낭여행 고객을 모집한다. 그야말로 잉글랜드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역사적 경기를 한 번에 경험할 기회다. 
이번 단체 배낭여행 상품은  9월 1일 출발해 12일에 돌아오는 10박 12일의 일정이다.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레전드 매치에는 박지성, 판 네스텔루이 등 맨유의 역사를 화려하게 장식한 스타들이 나선다. 축구 경기 외에도 한국 팬들에게 익숙한 유명 EPL 구단의 경기장을 둘러본다. 리버풀의 홈 구장인 안필드, 첼시의 스탬포드브릿지, 토트넘홋스퍼의 화이트하트레인, 아스널의 에미레이츠스타디움 등도 둘러볼 수 있다. 모든 일정은 풋볼리스트의 축구전문 기자가 동행해 현지 구단과 경기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한다. 

물론 축구를 테마로 한 단체 배낭여행이지만 현지의 문화도 엿본다. 대영박물관, 웨스트민스터사원, 버킹엄 궁전, 세계 7대 불가시의 ‘스톤헨지’, 바스, 코츠월드 등도 방문할 예정이다. 
풋볼리스트는 이미 지난 해 8월 맨유의 중국 프리시즌투어에 단체여행상품을 처음 출시해 호응을 얻었고, 지난 1, 2월에도 영국과 스페인으로 축구 테마의 단체 배낭여행을 실시한 바 있다. 오는 8월 중순에는 레알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엘클라시코 경기를 보러 떠난다. 서형욱 해설위원이 동행한다.

풋볼리스트와 함께 현지의 배낭여행을 진행하는 ㈜SBK투어-투어야는 1995년 창립해 지난 21년간 유럽배낭여행만 고집해 온 전문가 집단이다. 지금까지 500여회 이상의 단체 배낭여행 팀을 전송한 바 있다. 투어야의 인솔자와 풋볼리스트의 기자가 동행한다. 축구 관련 일정을 함께하며 풍성한 정보를 제공하고, 투어야의 전문 인솔자는 각 도시별 도심 안내를 제공한다.

모든 여행 참가자에게는 각종 여행 필수품 및 환율 우대권 등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디비전-풋볼리스트 홈페이지(http://www.footballist.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전화 070-4938-2891 이메일 footballist.tv@gmail.com으로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