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리스트] 김완주 기자= 축구와 온라인게임이 만났다. 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와 게임업체 넥슨이 손을 잡았다.
아디다스가 넥슨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피파온라인3)’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2일(금)부터 28일(목)까지 일주일 동안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명동점, 아디다스 타임스퀘어점 등 총 15개 채널에서 축구용품을 구매하면 피파온라인3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달 출시된 ‘프레데터 18’ 런칭을 기념해 진행된다. 프레데터는 1994년부터 2014년까지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축구용품 시리즈로 많은 축구팬들에게 사랑 받았다. 이 시리즈는 데이비드 베컴, 지네딘 지단, 스티븐 제라드 등 많은 선수들이 착용하며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했다.
2014년을 끝으로 단종 됐던 ‘프레데터’ 시리즈는 새로운 소재와 기술을 적용해 새로 출시됐다. 아디다스는 ‘프레데터’ 시리즈의 축구화, 축구 의류, 축구공 등 축구 제품 109,000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서 선착순으로 ‘피파온라인3 프레데터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프레데터 패키지’는 지난 8월에 진행했던 프로모션보다 혜택을 더 강화했다. 얼티밋 레전드, 유럽리그 레전드를 포함한 월드 레전드 탑 45카드와 최대 40억에 달하는 EP카드(피파온라인 내 게임머니)가 증정된다.
아디다스 축구 관계자는 “피파온라인3 제휴 프로그램을 진행할 때마다 이를 구매하기 위한 팬들이 매장 앞에 줄을 서는 진풍경이 연출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며 “프레데터 출시와 함께 더욱 풍부해진 혜택으로 돌아온 이번 프로모션 역시 축구와 게임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디다스와 넥슨의 ‘피파온라인3’ 제휴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축구 페이스북 및 피파온라인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1월 새롭게 출시된 프레데터는 폴 포그바, 메수트 외질, 구자철 등 많은 선수들이 착용하고 있다. 축구장, 풋살장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축구화, 풋살화, 스트리트화로 다양하게 출시됐다.
사진=아디다스코리아 제공
관련기사
- 이종호 회복에 최소 6개월…울산, '외인 모두 FW로'
- [인터뷰] 목표는 하나 '무조건 승격', 최윤겸이 그리는 부산의 내일
- K리그 진출설까지, 케이힐과 호주 대표팀의 위기
- 멕시코 전설 보르게티 “괜찮은 조 편성, 한국 카메룬 정도 전력”
- 코치 부임설에 난감한 김진규 “몸 만들고 있습니다”
- “4관왕은 불가능” 과르디올라, 리그컵 과정에 만족
- 스웨덴의 1월 전훈, 디테일-목표 확실하다
- '태극마크’ 바라는 박주호, 경쟁자 아닌 자신에 집중
- ‘부진해도 국가대표’ 다르미안, 이탈리아 구단들 군침
- 맨시티에서 보여주는 ‘과르디올라의 계율’
- '중동 →유럽' 대표팀 1월 전훈지 후보가 바뀐 이유
- 연승에도 만족 없는 하인케스 “더 발전해야 한다”
- ‘내 생일은 내가 축하한다’ 음밥페의 식지 않는 득점포
- 리버풀 수비가 만족스러운 클롭 “1월 수비 영입 없다”
- ‘토레스 영입설’ 中구단 “영입 계획 없다”
- ‘영원한 형제’ 아스널과 리버풀, 4위 놓고 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