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제공
엄브로 제공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영국 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올 겨울 발끝까지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윈터 슈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보온성과 기능성까지 갖춰 다가오는 추운 계절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올 겨울 가장 주목할 만한 아이템으로 어퍼 전체에 풍성한 퍼(Fur) 소재를 적용해 트렌디한 무드를 극대화하며 스키 부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특징인 ‘스노우 부츠’와 간편한 뮬 형태에 폴더블이 가능한 어퍼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노우 로우’가 있다. ‘스노우 로우’는 퍼 소재를 적용한 내피 디자인이 포인트이며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엄브로 제공
엄브로 제공

 

또한 이번 컬렉션에는 엄브로의 헤리티지인 풋볼 슈즈 패턴을 활용한 패딩 디자인으로 활동적이면서 따뜻한 스타일을 연출 가능한 ‘스페셜리 푸퍼’,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레슬리’라인 등 트렌디함과 기능성을 동시에 겸비하여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웃핏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레슬리 라인에서는 이번 시즌 새롭게 노르딕 패턴이 적용된 레슬리와 코듀로이 버전으로 재탄생한 레슬리 부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UMBRO WINTER CLOSET : One Minute To Go’ 컬렉션은 전국 엄브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콘텐츠는 엄브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