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국내외에서 스포츠 마케팅 및 다양한 축구 발전 기획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SH스포츠에이전시(대표 문성환)가 '2023 제3회 강원FC 유소년 축구 대회' 참가팀을 모집한다.
올해 3회를 맞이하는 이번 유소년 축구 대회는 다음 달 14일부터 이틀간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 고한생활체육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실시한다. 이번 대회는 유소년 축구 발전과 스포츠를 통한 폐광 지역 경제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게 됐다.
유소년 축구 대회는 경기뿐 아니라 유소년 선수들은 물론 학부모까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엄마 리프팅 대결, 아빠 멀리 차기 대결, SNS 인증 이벤트 등 참여형 이벤트가 유소년 축구 대회의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유치부(6팀), 1·2학년(6팀), 3·4학년(6팀), 5·6학년(6팀) 유소년 선수들이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경기 방식은 각 학년별 6대6 풀리그로 진행 후 클래식, 챌린지로 나눠 본선을 치른다.

강원 구단은 앞으로도 유소년 축구 발전과 폐광지역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유소년 축구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H스포츠에이전시 문성환 대표는 "2023 제3회 강원FC 유소년 축구 대회를 통해 강원FC와 함께 성장하는 유소년 축구의 슬로건에 맞춰 단기적인 성과보다는 장기적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유소년 축구 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하겠다. 유소년 선수뿐 아니라 함께 오신 학부형분들을 비롯한 참관객분들도 즐기고 참여하면서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함께 성장하는 유소년 축구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가을에 떠나는 유럽축구여행' 손흥민-이강인-맨시티 직관 단체 배낭여행 출시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