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 이하 안산)가 ㈜에이치제이매그놀리아용평디오션호텔앤리조트(이하 디오션 리조트)와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일(목) 오전 11시, 와~스타디움 미디어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 이종걸 대표이사, 김길식 단장, 대외협력 박종수 팀장과 디오션 리조트 유광현 대표이사, 홍보기획실 김려근 실장 등이 참석했다.
디오션 리조트는 국내 유일 해상국립공원 2개가 연결되어 있는 여수 소호동 가막만 앞에 위치해 아름다운 풍광이 유명한 해양 리조트다. 전 객실이 오션뷰인 디오션 호텔과 디오션 콘도부터 워터파크까지 갖춰 여수를 대표하는 리조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은 디오션 리조트에 경기장 내 A보드, 전광판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디오션 리조트는 안산에 광고 스폰 후원금을 전달하며 구단의 발전을 응원했다.
안산 이종걸 대표이사는 “디오션 리조트와 업무협약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좋은 관계를 유지해나갈 수 있게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오션 리조트 유광현 대표이사는 “안산과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안산과 상호 협력과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항상 안산을 응원한다”고 협약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김동환 기자
maestro@footballi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