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충남아산FC와 아산 도솔한방병원의 동행은 계속된다.

지난 18일,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과 아산 도솔한방병원(병원장 정유경)이 2023년도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식은 ‘하나원큐 K리그2 2023’ 4라운드 천안시티FC전에 이순신종합운동장 VIP 환담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충남아산 구단주 박경귀 아산시장과 아산 도솔한방병원 정유경 병원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산시 모종동에 위치한 도솔한방병원은 한·양방 협진을 통해 검사부터 한방 비수술 치료까지 가능한 병원이다. 보건복지부에서 지정한 의한협진 시범사업 대상기관이기도 한 도솔한병병원은 교통사고 치료부터 디스크, 척추/관절질환 스포츠 손상, 재활 치료 등 다양한 증상에 대해 치료가 가능하며 365일 외래진료와 입원 진료가 가능하다.

구단 창단부터 함께 해온 아산 도솔한방병원은 선수별 맞춤 진료뿐만 아니라 매년 동계 전지훈련지 방문 및 시즌 중 경옥고 등 한약 지원으로 선수들이 부상 방지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충남아산과 다양한 활동도 함께해오고 있다. 구단이 진행 중인 순천향대학교 여자축구동아리 축구클리닉에 한약 지원, 아산시 청소년들의 스포츠 문화 향유권 증진을 위한 경기 관람권 기부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다.

충남아산FC 구단주 박경귀 아산시장은 “우리 충남아산FC 선수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항상 힘써주시는 아산 도솔한방병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지역을 대표하는 양 사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상생 협력하여 아산시민들에게 환희와 기쁨을 드릴 수 있길 바란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아산 도솔한방병원 정유경 병원장은 “충남아산FC와 항상 좋은 인연을 이어나가게 되어 기쁘다. 오늘 협약식에 참석해주신 구단주 박경귀 아산시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충남아산FC의 선전을 위해 후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천안시티FC전 승리로 상승세를 탄 충남아산은 오는 29일(수) 오후 7시 ‘2023 하나원큐 FA컵’ 2라운드 전주시민축구단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