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강원FC가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이벤트에 나섰다.
강원FC는 오는 20일 광주전 홈경기에서 ‘LED 광고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주기 위해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소상공인 뿐 아니라 사랑 고백 등 대신 고백이 필요한 사람들도 그 대상이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강원FC 공식 카카오톡 계정으로 강원FC의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구독 인증과 함께 사연을 전송하면 된다. 전광판에는 최대 30자의 문구를 실을 수 있고 선정된 문구는 20일 홈경기 LED 광고판을 통해 송출된다. K리그는 지난 시즌 43개국에 송출돼 5,640만 명이 시청하고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5,380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그만큼 LED 광고판의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강원FC 이영표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LED를 통한 광고 비용보다는 강원도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생각했다”고 전했다.
지난 10일 강릉종합운동장에서 대구에 3-0으로 승리한 강원FC는 오는 20일 춘천으로 넘어와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1 11R 홈경기를 치른다.
사진= 강원FC 제공
관련기사
- [영상] 곽민선 아나운서의 '롤린' 벌칙 댄스! K리그 토크쇼에 예비역들 괴성!
- [영상] '메뚜기 변신!' 곽민선 아나운서의 벌칙 수행!...울지마! 울지마!
- 천륜에 도전한 축구 선수 '(사촌)누나가 곧 새엄마다'
- [영상] 손흥민에게 쏟아진 인종차별, '개 잡아먹는 사기꾼'
- 토트넘 선수, '매혹적인 도발' 모델 여친에게 차였다...손흥민 단짝?
- ‘안지현 치어리더의 축구장 룩’ 수원FC 합류 기념 사진 공개
- [영상] EPL 20개 팀, 에이스 의존도 1위 토트넘...손흥민이 아니다??
- [영상] 허탈하게 날린 손흥민 복귀전...'라멜라, 왜 또 너냐?'
- 손흥민, 소속사로부터 ‘인종차별 온상 SNS 보이콧’ 동참 호소 받아
김동환 기자
maestro@footballi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