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부산아이파크가 부산엑스더스카이와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부산아이파크는 17일(금) 오전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부산아이파크 박종우·라마스와 부산엑스더스카이 이상화 점장, 곽석환 차장 등이 함께한 가운데 스폰서십 협약식을 진행했다.
부산엑스더스카이(Busan X the SKY)는 국내 두 번째 높이(411.6m)인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에 위치하고 있는 전망대다. 해운대의 오션뷰와 부산의 화려한 시티뷰를 전망할 수 있다.
관계자의 안내에 따라 부산엑스더스카이 내부와 바깥 전망을 구경한 박종우와 라마스도 시설과 경관을 보며 감탄을 자아냈다. 라마스는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바라본 부산 바다가 너무 아름답다. 바다를 내려다보며 마시는 커피도 더 맛있는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경기장에 방문한 팬들에게 부산엑스더스카이 입장권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상호 홍보에 앞장서기로 했다.
부산아이파크는 “부산 최고 높이의 전망대인 부산엑스더스카이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부산의 랜드마크인 부산엑스더스카이처럼 우리 부산아이파크도 좋은 성적을 거둬 부산의 랜드마크가 되겠다.”고 밝혔다.
부산엑스더스카이 이상화 점장은 “부산아이파크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부산아이파크 선수단과 팬들이 부산엑스더스카이에 많이 오셔서 즐거운 경험을 하셨으면 좋겠다. 부산아이파크가 승격하는 데에 보탬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 'EPL 직접 보자!' 손흥민-황희찬 직관 유럽축구 배낭여행 동행 모집...4월 말 출발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김동환 기자
maestro@footballi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