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대아의료재단 한도병원(이사장 성대영)과 의료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3일 안산시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 윤화섭 구단주, 김진형 단장, 한도병원 성대영 이사장, 안승철 행정부원장 등이 참석했다.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한도병원은 30년 이상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체계적이고 신속한 의료서비스 및 봉사활동을 제공해왔으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급성기 뇌졸중 1등급, 위암·대장암 수술 1등급 등의 높은 성적을 받아 명실상부 지역 주민의 건강을 지키는 중심 거점병원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도병원은 안산그리너스 홈경기 의료지원 및 선수단 치료비 등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안산그리너스는 한도병원과의 협약을 통해 경기장 내 A보드 설치, 전광판 광고 송출, 홈페이지 배너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한도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안산시를 대표하는 프로구단인 안산그리너스FC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선수들이 큰 부상 없이 훈련과 경기에 집중하며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포토] 거울에 찍혔네! '방망이' 손에 쥔 치어리더 '또 만나요'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새빨간 치어리더' 사랑에 빠졌네...'섹시 그린 유니폼' 변신
- [포토] '비키니 비교 취향저격' 치어리더, 스스로 '살쪄서 더 육감적..좋아'
- 'W컵(월드컵) 여신' 곽민선, 투명 수영장 인증샷 실화냐...올림픽도 '입중계'
- '아이린 닮은꼴' 치어리더 바지에 묻은 파격의 하얀 얼룩? "이걸 직접..."
- [포토] '신계' 호날두도 놀랄 한국산 첼시 레전드의 코너킥
김동환 기자
maestro@footballi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