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안산그리너스FC가 안산시 프로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OK금융그룹 읏맨 배구단’과 손을 잡았다.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 이하 안산그리너스)는 같은 안산을 연고지로 둔 프로배구단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단장 황영찬, 이하 OK금융그룹 배구단)과 향후 공동 마케팅 진행을 약속했다고 17일 밝혔다.
안산그리너스와 OK금융그룹 배구단은 모두 안산을 연고지로 둔 팀이다. 양 구단은 축구, 배구라는 각 종목 특성을 살려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안산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같은 목표 아래 협력을 약속했다.
공동 마케팅 주요 내용으로는 양 구단 합동 콘텐츠 제작, SNS 채널 내 소통, 상호 시구 및 시축, 합동 CSR 활동 등이 있다. 동반 성장을 위해 두 구단은 힘을 합쳐 팬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에 따른 상호 팬 유입 효과 역시 기대 중이다. 안산 그리너스 마스코트 다니와 OK금융그룹 마스코트 읏맨은 16일 첫 만남을 가졌고 각 구단 홈 경기장인 안산 와~스타디움과 상록수체육관에서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안산그리너스 윤화섭 구단주는 “이번 협업을 통해 안산을 대표하는 프로스포츠 구단인 안산그리너스와 OK금융그룹 배구단이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안산 시민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어려운 시기에 스포츠를 통해 많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안산은 오는 20일(일) 13시 30분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부산아이파크와 홈개막전을 갖는다.
사진= 안산그리너스
관련기사
- '새빨간 치어리더' 사랑에 빠졌네...'섹시 그린 유니폼' 변신
- [포토] '비키니 비교 취향저격' 치어리더, 스스로 '살쪄서 더 육감적..좋아'
- 'W컵(월드컵) 여신' 곽민선, 투명 수영장 인증샷 실화냐...올림픽도 '입중계'
- '아이린 닮은꼴' 치어리더 바지에 묻은 파격의 하얀 얼룩? "이걸 직접..."
- [포토] '신계' 호날두도 놀랄 한국산 첼시 레전드의 코너킥
- [포토] 거울에 찍혔네! '방망이' 손에 쥔 치어리더 '또 만나요'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