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부산아이파크가 다가오는 토요일(29일) 부천FC1995와의 홈경기에서 패밀리데이를 준비했다. 축구와 함께 5월 가정의 달 마지막 주말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먼저 부산은 부천전 예매자 중 '닌텐도 스위치'를 추첨하는 이벤트를 내세웠다. 부천전을 예매하기만 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부산 로고가 새겨져 있는 빨간 풍선을 증정한다. 포토존에서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마스코트 똑디, 치어리더들과 함께 폴라로이드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다. 프리미엄석 출입구 앞에 있는 이벤트파크에서는 '구덕패스마스터'가 진행된다. 1단계 - 2단계 - 3단계로 구성된 게임에서 최종 성공하면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다.
가족을 위한 팬숍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2021시즌 부산아이파크 홈 레플리카를 3벌 이상 구매 시 정가 39,000원 레플리카를 30,000원에 할인 구매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과 함께 레플리카로 커플룩을 맞춰 축구 응원을 할 수 있다. 팬숍은 야외 이벤트파크에 위치할 예정이다.
현재 부산은 지난 전남드래곤즈와의 경기에서 2:1 역전승을 거두며 승점 19점으로 한 경기 덜 치른 채 4위에 위치해있다. 1위 전남과의 승점차는 3점 차다. 점차 안정된 경기력으로 대전, 전남전에 이어 3연승에 도전하며 다시 한번 홈 팬들에게 승리를 선사하며 상위권을 유지할 계획이다.
한편 부천은 올해 3월 이후로 무승부와 패배를 기록하며 10위에 머물러 있다. 지난 전남전에서 첫 번째 득점과 두 번째 득점을 성공시킨 박정인-안병준 공격수 듀오는 9라운드 부천전도 연이어 득점하며 2:0으로 승리한 바 있다.
5월 29일(토) 16시 구덕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2 2021 14라운드 입장권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 부산아이파크 제공
관련기사
- 천륜에 도전한 축구 선수 '(사촌)누나가 곧 새엄마다'
- [영상] 충격! 프랑스 대표팀 '섹스 테이프 협박범' 발탁 논란 x 분석
- [영상] 축구계 최악의 막장 불륜 '동생 아내' vs '동료 여친'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장백지도 놀랄 한국의 여자 축구 선수
- ‘안지현 치어리더의 축구장 룩’ 수원FC 합류 기념 사진 공개
- [영상] 손흥민이 어려서부터 다이버? 무례한 영국인들의 SON 죽이기
- ‘UCL 결승 진출 실패’ 네이마르, 연봉 삭감 감수하고 바르셀로나 이적 희망
- [영상] 퍼거슨, 뒤늦은 통한의 고백 "박지성이 메시 막았다면 우승"
- ‘레전드’ 차범근 생일 챙긴 독일 구단들 “전설이시여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