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볼리스트] 이치영 인턴기자= 토트넘홋스퍼의 관심을 받았던 밀란 슈크리니아르(인테르밀란)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검사 과정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다.
이탈리아 ‘가체타 델로 스포르트’에 따르면 슈크리니아르는 유럽축구연맹(UEFA) 네이션스리그와 UEFA 유로 예선을 위해 슬로바키아 대표팀에 합류했다. 대표팀 선수단은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슈크리니아르가 양성 반응을 보였다. 앞서 알레산드로 바스토니(인테르밀란)가 인테르 선수 중 두 번째로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안토니오 콘테 인테르 감독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인테르는 지역 라이벌인 AC밀란과 경기를 다가오는 17일(현지시간) 치룰 예정이다. 하지만 두 선수 모두 출전이 불투명하다. 슈크리니아르와 바스토니 모두 콘테 감독 체제에서 핵심 수비 자원으로 활용되고있다. AC밀란전 결장은 인테르에 치명적이다.
슈크리니아르는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토트넘행이 유력했다. 토트넘과 슈크리니아르는 개인 합의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인테르와 이적료 협상에서 이견을 좁히지 못하며 이적이 무산됐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관련기사
- ‘울버햄턴 괴물’ 트라오레, 호날두 파트너 될 뻔 했다
- [영상] '이적시장 꼴찌' 암울한 발렌시아와 이강인의 미래?
- [영상] 'EPL 최다골 레전드' 시어러 "손흥민이 맨유 찢어버렸다" (BBC)
- [영상] '피파여신' 곽민선 아나운서의 손흥민 '폭발' 입중계!
- '프리미어리그의 왕' 손흥민, 583명 중 1위 등극 (판타지리그 1~4R 종합)
- '인기남' 손흥민, '단짝' 오리에와 즐거운 댓글놀이 "우리 형제야?"
- '골대 밖으로 향한 슛 0' 손흥민, 놀라운 슈팅 그리고 기회 포착
- ‘주급 5억’외질, 아스널 유로파리그 명단서 제외…7개월째 미출전
- ‘빅클럽 관심’ 우파메카노, 내년 여름 545억 원에 이적 가능
- 토트넘에 자리 없는 로즈, 명단 제외? 챔피언십 임대?
- 35세 모드리치, 불투명한 미래 "레알에서 은퇴하고 싶다"
- "인생이 원래 그렇죠" 데파이, 바르사행 무산에도 '부처님 멘털'
- [세리에.1st] ‘세대교체 성공’ 유벤투스, 호날두를 위한 판짜기는 실패
이치영 인턴기자
cohenwise@firstdivisio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