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볼리스트] 이치영 인턴기자= 아다마 트라오레(울버햄턴원더러스)가 여름 이적시장에서 유벤투스행에 임박했다 무산됐다.
스페인 ‘아스’에 따르면 유벤투스는 올 여름 트라오레 영입에 관심을 보였다. 더글라스 코스타의 대체자였다. 영입 직전까지 진행됐다. 하지만 유벤투스는 페데리코 키에사를 영입했다. 트라오레 영입은 내년 여름 다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유벤투스는 트라오레를 키에사의 대체자로 생각했다. 키에사 영입 실패 시 이적을 추진할 유력한 후보 선수였다. 하지만 유벤투스는 키에사를 품었음에도 불구하고 내년 여름 트라오레를 영입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트라오레가 유벤투스행을 확정 지을 시 막강한 공격진을 구축하게 된다. 코스타가 바이에른뮌헨으로, 곤살로 이과인이 인터마이애미로 떠났지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파울로 디발라, 데얀 쿨루셉스키, 키에사 등이 버티고 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관련기사
- [영상] '이적시장 꼴찌' 암울한 발렌시아와 이강인의 미래?
- [영상] 'EPL 최다골 레전드' 시어러 "손흥민이 맨유 찢어버렸다" (BBC)
- [영상] '피파여신' 곽민선 아나운서의 손흥민 '폭발' 입중계!
- '프리미어리그의 왕' 손흥민, 583명 중 1위 등극 (판타지리그 1~4R 종합)
- '인기남' 손흥민, '단짝' 오리에와 즐거운 댓글놀이 "우리 형제야?"
- '골대 밖으로 향한 슛 0' 손흥민, 놀라운 슈팅 그리고 기회 포착
- ‘주급 5억’외질, 아스널 유로파리그 명단서 제외…7개월째 미출전
- ‘빅클럽 관심’ 우파메카노, 내년 여름 545억 원에 이적 가능
- 토트넘에 자리 없는 로즈, 명단 제외? 챔피언십 임대?
- '토트넘 이적설' 슈크리니아르까지 코로나19 양성 반응
- "인생이 원래 그렇죠" 데파이, 바르사행 무산에도 '부처님 멘털'
- [영상] ‘PL 전체 1위’ 손흥민 방출한 138만명, 그 중 한 명이 접니다.
이치영 인턴기자
cohenwise@firstdivisio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