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유벤투스를 상대호 친선경기를 가질 K리그 선발팀의 이름이 ‘하나원큐 팀 K리그’로 정해졌다. 팬투표 대상 선수들도 공개됐다.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유벤투스와 K리그 선발팀의 친선경기가 열린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4일 보도자료를 통해 K리그 선발팀의 공식 명칭이 ‘하나원큐 팀 K리그’로 정해졌다고 밝혔다. 하나원큐는 이번 시즌 K리그의 대회명이자 2017년부터 K리그의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해오고 있는 KEB하나은행의 스마트폰 앱 명칭이다.
K리그1 12개팀이 제출한 ‘하나원큐 팀 K리그’의 베스트11 투표 후보군 132명의 명단도 공개됐다. 조현우(대구), 김신욱(전북), 박주영(서울), 김보경(울산) 등 K리그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망라된 가운데, 조영욱(서울)과 전세진(수원), 이동경(울산) 등 신예 선수들도 대거 이름을 올렸다.

팬 투표는 8일부터 14일까지 ‘하나원큐 팀 K리그’ 별도 투표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투표 페이지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K리그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링크를 통해 쉽게 접속할 수 있다. 투표자 1인이 4-3-3 포메이션을 기준으로 11명의 선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네이버 ID 1개 당 1일 1회 투표가 가능하다. 같은 팀 소속 선수는 최대 3인까지만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 참여자에게는 이번 친선경기의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투표 후보군 전체 명단과 투표 방식 등 세부 내용은 K리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안내되어 있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관련기사
- 축구산업 취업 아카데미 개강…현직 실무종사자 강사 초빙
- [영상] '미소 폭발 축구 여신' 현수트의 두번째 인천 방문!
- [영상] 이강인 왼발+조영욱 오른발, U20 전원 퓨전시킨 최고의 선수는?
- [영상] 월드컵 개막전 보러 갔다가 에펠탑 뷰 끝판왕 만나다
- [영상] 해적이 남긴 중세 성곽도시, 생말로(Saint-Malo)
- [영상] U-20 대표팀 환영식 현장! 격한 헹가래부터 김현우의 애교까지!
- [영상] 정들었던 폴란드를 떠나는 대표팀! 공항 스케치
- [영상] 6골 터진 역대급 재미의 슈퍼매치!
- [영상] U-20 대표팀의 금의환향 현장!
- [영상] 폴란드 호텔에서 열린 미니팬미팅 현장!
- 맨유, U23 코칭스태프 개편...'미래 향해 전진'
- 사울 니게스 노리는 맨유, 바이아웃 조건은?
- 선수협, “일방적 트레이드 근절돼야...제도 개선 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