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홍명보장학재단(이사장 홍명보)은 1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재단법인 LOVE FNC (러브에프엔씨 이사장 한성호)사무실에서 LOVE FNC와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공익활동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협력체계를 구축해 스포츠와 문화 콘텐츠를 접목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공동 발전과 기업 사회공헌의 질적 성장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홍명보장학재단은 지난 13년간 축구 국가대표로 활동하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홍명보 이사장의 사회공헌 의지에 입각하여 축구 꿈나무들에게 생활 속의 축구를 실현하여 밝고 건강한 사회 인재를 육성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으며, 스포츠를 통해 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해 오고 있다.

한편 LOVE FNC는 국내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지원사업과 해외 학교가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학교 건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 도움을 필요로 하는 더 많은 아동.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홍명보장학재단은 사회적 제약과 빈곤으로부터 교육을 받지 못하는 아동, 청소년들의 교육 지원을 위해 재단법인 LOVE FNC에 기부금 일천만원을 전달 할 예정이며, 전달된 기부금은 학교 신축 및 개보수 등 교육 환경을 마련하는데 사용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