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볼리스트] 유현태 기자= 독일 분데스리가2(2부리그) 다름슈타트의 백승호(23)가 2도움을 올리며 팀의 완승을 이끌었다.
다름슈타트는 16일(한국시간) 독일 퓌르트에 위치한 트롤리아레나에서 열린 그로이터퓌르트와 2020-2021 분데스리가2 12라운에서 4-0 완승을 거뒀다. 다름슈타트는 4승 3무 5패(승점15)로 14위에서 13위로 올라섰다.
백승호는 4경기 연속 선발로 출전했다. 후반 37분까지 뛰며 도움 2개를 올렸다.
다름슈타트는 리그 3위팀 그로이터 퓌르트를 상대로 전반 17분에 터진 팀 스카크의 골로 리드를 잡았다.
이어 전반 45분 백승호가 왼쪽 측면에서 연결한 크로스를 세르다르 두르순이 쇄도하며 마무리하며 차이를 벌렸다. 이 도움으로 백승호는 올 시즌 8경기 출전 만에 첫 공격포인트를 작성했다.
백승호는 후반 4분에도 도움을 기록했다. 백승호가 왼쪽 측면에서 시도한 크로스를 이번에도 두르순이 마무리했다.
후반 31분에는 임마누엘 횐의 골까지 더하며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관련기사
- [영상] 英 매체 파격 특집보도, '손흥민 인성? 골 결정력? 역대급이지!'
- 300만 유튜버 '손흥민-케인' 헌정 영상 나왔다...팬심 '강타'
- 정우영, 분데스리가 데뷔골 '콰광!'… 빌레펠트전 환상 로빙슛
- [영상] '득점 실패' 손흥민, 무리뉴의 '전술적 희생양'
- 토트넘, 손흥민-케인에 만족 못한다…디발라 영입에 930억 원 장전
- [현장포토] 브라질 여신으로 떠오른 KBS 정지원 아나운서
- [영상] '은하계 최강' 손흥민-케인 커플, EPL 역사 완전히 바꾼다
- [영상] '드디어 100점 돌파' 손흥민, 판타지 프리미어리그 1위 질주!
- 에브라 “토트넘 우승? 손흥민-케인 보다 시소코가 중요”
- [김정용on리버풀] ‘정상결전’ 앞둔 리버풀, 마티프 복귀와 미나미노 상승세에 기대
유현태 기자
hyontai@firstdivisio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