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부천FC1995가 중원을 강화했다.
부천은 29일 “2021시즌 포항스틸러스 신인 오재혁을 임대 영입했다”고 밝혔다.
포항 신인 오재혁은 올해 열린 ‘2020 K리그 U18 챔피언십’ 결승에서 두 골을 득점하며 포항제철고의 우승과 경기 최우수선수에 선정됐다. 김정수 감독이 이끄는 U20 대표팀에도 발탁됐다.
미드필더 포지션에서 뛰는 오재혁은 드리블과 경기 운영 능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과감한 중거리슛이 장점으로 꼽힌다.
이영민 부천 감독은 “오재혁을 유소년 선수일 때부터 많이 지켜봤다. 미드필드 지역에서 활발하게 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부천에서 경험을 많이 쌓고 프로선수로 더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오재혁은 “역사가 있고 전통이 있는 부천에 입단하게 되어 기쁘다. 개인적으로 드리블에 자신이 있고 민첩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부천에서 많은 것을 보여주고 싶다. 다음 시즌 팀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부천FC 제공
관련기사
- [영상] 英 매체 파격 특집보도, '손흥민 인성? 골 결정력? 역대급이지!'
- [영상] "완벽한 골인데.." 손흥민 100호골 도난! VAR 없었던 이유는?
- 英 매체 “오프사이드로 빼앗긴 손흥민 골, 인정 됐어야”
- [영상] "뇌 없는 플레이" 오리에 평점 2점, 손흥민은 팀내 최고!...냉혹한 평가
- 런던 현지 매체 ‘손흥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운 나빠’
- [영상] '또' 잠근 무리뉴, 손흥민 뺀 뒤 '또' 실점! 재미도 없고, 지키지도 못하고.. (울버햄턴전)
- [영상] 손흥민 극찬했다가 악플에 시달린 영국 레전드 (feat. 네빌x캐러거)
- [영상] 델레 알리 실수에 격분한 무리뉴, '또' 공개 저격! 지나치다? 그럴만하다?
- [영상] 손흥민이 손오공 후예라고 말한 중국인의 정체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