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볼리스트] 유현태 기자= 맨체스터 더비에 나설 22명의 명단이 공개됐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시티는 13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트래포드에서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를 치른다.
맨유는 마커스 래시포드와 메이슨 그린우드가 득점을 노린다. 중원엔 브루노 페르난데스, 프레드, 폴 포그바, 스콧 맥토미나이가 출격한다. 포백은 애런 완비사카, 해리 매과이어, 빅토르 린델뢰프, 루크 쇼로 꾸렸다. 골키퍼는 다비드 데 헤아다.
맨시티는 최전방에 가브리엘 제주스가 출전하고 공격 2선에 리야드 마레즈, 케빈 더브라위너, 라힘 스털링이 배치됐다. 중원은 페르난지뉴와 로드리고가 지킨다. 포백은 카일 워커, 후벵 디아스, 존 스톤스, 중앙 칸셀루다. 골문은 에데르송이 지킨다.
맨유는 현재 승점 19점으로 7위, 맨시티는 18점으로 8위를 달리고 있다.
사진=맨유 트위터, 맨시티 트위터
관련기사
- [영상] 英 매체 파격 특집보도, '손흥민 인성? 골 결정력? 역대급이지!'
- 300만 유튜버 '손흥민-케인' 헌정 영상 나왔다...팬심 '강타'
- [영상] '북런던의 황제' 손흥민의 미친 활약! 아스널에게 좌절을 선사하다!
- [영상] "무리뉴 조심해! 손흥민 부상 당하면 드롭킥 날린다!" 발언의 배경은?
- '손흥민 달린다' 토트넘, 유로파리그 우승 가능성 '1위'...전문가 예측
- [현장포토] 브라질 여신으로 떠오른 KBS 정지원 아나운서
- [영상] 인종차별 발언 육성 대공개! 챔피언스리그 충격 사건!
- “손흥민을 굳이 투입? 부상당하면 어쩌려고” 현지 팬들 비난 쇄도
- ‘에이스의 숙명인가’ 또 불거진 손흥민 혹사 논란
- 조용히 발전해 온 정우영, 데뷔골은 터닝포인트
유현태 기자
hyontai@firstdivisio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