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수원FC위민의 축구가 다시 시작한다.

16일 오후 2시 수원FC위민이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세종스포츠토토를 상대로 ‘디벨론 WK리그 2024’ 개막전을 치른다. 수원FC위민은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해 새 시즌 산뜻한 출발을 노린다.

지난 시즌 수원FC위민은 리그 3위를 기록한 뒤, 화천KSPO를 상대로 플레이오프에서 승리를 거둬 챔피언결정전에 진출했다. 인천현대제철과 챔피언결정전에서는 1차전에 승리했지만 2차전 역전패로 우승 트로피를 놓쳤다. 지난 시즌 에이스로 군림했던 지소연은 2024시즌을 앞두고 미국 도전을 위해 팀을 떠났다.

그래도 수원FC위민은 심서연, 문미라 등 기존 주축 선수들이 건재한 데다 두 번의 월드컵에 출전한 ‘림바페’ 강채림을 영입해 공격의 날카로움을 강화했다. 모든 선수들이 우승을 위해 동계 훈련 동안 한마음 한뜻으로 새 시즌을 준비했다.

수원FC위민 선수들은 이날 경기에 앞서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수원FC위민 선수들과 사전 모집을 통해 채택된 수원 소재 여자축구 동아리 선수들이 골포스트 챌린지, 승부차기 대결을 펼친다.

이어 선수단 워밍업 입장 시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진행하고,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푸드트럭과 포토카드 부스 및 포토존을 운영하여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더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WK리그 챔피언에 도전하는 수원FC위민의 개막전 티켓은 경기 시작 1시간 30분 전인 16일 12시 30분부터 수원종합운동장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수원FC위민 제공

관련기사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