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세리머니 하는 박민서와 충남아산. 한국프로축구연맹
골 세리머니 하는 박민서와 충남아산. 한국프로축구연맹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이 구단 대학생 마케터 어썸 5기를 모집한다.

어썸은 스포츠산업 종사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스포츠산업 현장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2020년 1기를 시작으로 2기, 3기, 4기 마케터들이 다양한 활동으로 역량을 키워왔다.

어썸 5기 모집 기간은 19일(금)부터 2024년 1월 28일(일)까지다. 충남아산 뿐만 아니라 스포츠를 사랑하고 열정을 지닌 대학생(대학 입학 예정, 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운영팀, 콘텐츠팀으로 나뉜다. 운영팀은 사회공헌활동·홈경기 장외 이벤트·오프라인 홍보 기획 및 실행과 홈경기 운영 보조를 맡는다. 콘텐츠팀은 기사 작성, 구단 활동 영상, 기획 영상 등 구단 콘텐츠 제작을 맡는다.

 

충남아산은 어썸 활동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용 AD카드와 구단 MD 및 활동복 지급, 연 2회 이상 스포츠마케팅 실무자 교육, 추후 직원 채용 시 가산점 부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 절차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면접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024년 2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한다. 서류는 이메일로 접수해야 하며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