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가 화장품 개발 및 제조 전문 기업 ‘(주)시스킨코리아’와 광고 후원 협약을 6년 째 이어간다.

부천은 지난 15일 금요일 시스킨코리아 본사에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 행사는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과 시스킨코리아 김지연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스킨코리아는 부천 역곡에 위치한 화장품 제조 및 개발 업체로 6년 째 부천과 동행하고 있다. 지난 2019년부터 부천의 후원사로 함께해 오고 있는 시스킨 코리아는 최첨단 설비 시스템을 구축해 트렌드에 맞는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시스킨코리아는 구단의 공식 광고 후원사로서 현금을 후원하고, 부천은 2024시즌 동안 부천종합운동장 내 A보드와 전광판 등 광고 권리를 부여한다.

부천 김성남 단장은 이번 협약에 대해 “2019년부터 시스킨코리아와 맺은 인연이 오래됐다. 오래 함께하면서 서로 성장하고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보고 있는데, 올해 역시 서로 시너지를 내고 상호발전하는 관계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시스킨코리아 김지연 대표는 “부천FC1995와 인연이 오래됐다. 또 구단이 프로 데뷔한 해와 시스킨코리아가 시작한 해가 같은데, 그만큼 함께하는 동안 같이 발전하고자 하는 생각이 컸다. 올해도 같은 마음으로 함께하겠다.”라고 협약에 대해 소감을 전했다.

부천은 시스킨코리아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2024시즌에도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