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가 지난 2월 5일(월) 부천시 심곡동에 위치한 ㈜서안메밀집(대표이사 서연희, 안찬근)과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은 부천 김성남 단장과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 김수경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서안메밀집 서연희, 안찬근 대표도 함께했다.

㈜서안메밀집은 부천시를 대표하는 메밀 음식 전문점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자’라는 모티브를 토대로, 지난 2020년부터 구단과 후원협약을 통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부천은 ㈜서안메밀집에게 식사권을 제공받으며, 2024시즌 동안 부천종합운동장 내 A보드 등 광고 권리를 부여한다.

부천 김성남 단장은 이번 협약에 대해 “5년은 결코 짧지 않은 시간이다. 계속되는 좋은 인연이 부천시 지역 경제와 구단의 상호 발전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서안메밀집 서연희 대표이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부천 구단과 올해 또한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3월부터 시작되는 긴 여정동안 시민들에게 기쁨을 주면 좋겠다.”라고 협약에 대해 소감을 전했다.

부천은 ㈜서안메밀집과의 후원협약을 통해 2024시즌에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