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축덕원정대 공지사항 및 질문

제목

[FAQ] 축덕원정대 자주 묻는 질문!

닉네임
축덕원정대
등록일
2022-07-01 17:14:04
조회수
826
첨부파일
 0000036188_001_20200323094621997.jpg (181957 Byte)
풋볼리스트와 함께 떠나는 즐거운 축구 배낭여행 축덕 원정대!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아래 안내되지 않은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 문의 : 02-2275-0369 / 이메일 문의 : footballist.tv@gmail.com / 카카오톡 문의 : https://pf.kakao.com/_lQIGxj 로 문의 가능합니다.

1. 단체 배낭여행이 무엇인가요?
말 그대로 ‘함께하는 배낭여행’입니다. 일반적으로 여행은 패키지 혹은 개별 여행으로 나뉘죠. 패키지는 모두가 함께하고 정해진 일정을 소화하며, 조금 더 편안하게 여행을 합니다. 개별적으로 더 보고 싶은 것, 더 즐기고 싶은 것, 내가 먹고 싶은 것을 하지 못한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배낭여행의 경우 일정을 비롯해 다양한 부분에서 자율성이 보장되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해외 여행 경험이 많지 않은 분들. 제한된 시간에 명확한 목적을 달성해야 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단체 배낭여행은 패키지와 개별 여행의 장점을 모았습니다. 대신 조금 더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개인 여행 예산을 효과적으로 소비할 수 있습니다.

2. 믿을 수 있나요?
<풋볼리스트 축덕원정대>는 지난 2016년 7월에 처음 시작했습니다. 코로나 19로 여행이 멈추기 전까지 300여 명 이상이 <축덕원정대>라는 이름으로 비행기에 올랐습니다. 여행을 이끄는 주식회사 에스비케이투어 (브랜드명 투어야) 는 유럽 배낭여행 전문가 및 축구 배낭여행 전문가가 이끄는 여행 법인입니다. 20여년 넘게 700여 팀이 넘는 단체 배낭여행팀을 전세계로 이끌었습니다. 인솔자들은 각 지역에 대한 전문성을 겸비했습니다. 여행 뿐만 아니라, 여행시 생길 수 있는 각종 돌발 상황에 대한 대처 교육 역시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여행 참가자들은 여행자보험에 가입됩니다

3. 여권이나 비자가 없어요!
대한민국 국적자의 경우 영국 입국시 별도의 비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관광 90일 무비자) 기타 국적자의경우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여권은 출발일 기준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아있어야 합니다. 여권을 소유하지 않은 분들은 발급을 마쳐야 합니다.

4. 미성년자 참가가 가능한가요?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 동의가 필요합니다.

5. 호텔 1인실을 쓰고 싶어요
호텔 1인실 희망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담당자 개별 상담)

6. 소개된 일정을 무조건 소화해야 하나요? 식사는 모두 어떻게 하나요?
국가간, 도시간의 이동은 함께합니다. 물론 경기도 함께 봅니다. 각 도시별로 일정표에 게재된 내용은 추천 일정입니다. 현지에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으나, 큰 이변이 없다면 인솔자가 해당 일정을 소화합니다. 하지만 같은 시간에 개별적으로 다른 일정을 소화하고 싶은 분들은 자율적으로 일정을 소화하면 됩니다. 물론 해당 자율 일정에 대한 조언은 해외여행에 대한 연륜과 경험을 겸비한 인솔자들이 듬뿍 듬뿍 드립니다. 식사는 호텔에서 제공하는 조식이 기본 포함됩니다. 중식과 석식은 개인별로 일정이 다를 수 있기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7. 도시 내 이동은 어떻게 하나요?
버스, 기차, 트램 등 대중교통 이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상황에 따라 개인 혹은 그룹별로 의견이 맞을 경우 택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런던의 2층 버스, 맨체스터의 블랙캡과 유구한 역사를 가진 트램을 타고 도심과 외곽을 마음껏 누빕니다. 1일권 혹은 기간권을 구매할 경우 편리합니다. 인솔자가 도와드립니다!

8.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상담원이 연락을 드립니다. 예약금을 입금하면 1차 예약이 완료됩니다. 이후 여권 사본을 지정 이메일로 보내주시고, 지정일까지잔금을 결제 완료하시면 됩니다. 예약금은 현금, 잔금은 현금 혹은 카드 결제가 모두 가능합니다. 선착순 우선권은 예약금 입금 시간 기준입니다.

9. 마음이 바뀌면 어쩌죠?
본 상품은 본 상품은 항공 좌석과 호텔, 경기 입장권 비용을 선납한 상품으로, 소비자 의사에 따른 취소시 예약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때문에 신중하게. 충분하게 고민해보시고 신청을 해 주세요! 다만, 최소 출발 인원 10명이 되지 않아 취소될 경우에는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10.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필요한가요?
코로나19로 인한 한국과 유럽 각국의 방역 수칙을 준수합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 여부와 관계 없이 여행 참가가 가능합니다.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여행자 보험에 가입합니다.

11. 기타 다른 문의는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으로 부탁합니다!
작성일:2022-07-01 17:14:04 119.192.2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