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축구게시판

제목

[마감]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X FM 3.0 !! 2월 개강!

닉네임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등록일
2016-12-22 15:09:38
조회수
55936
첨부파일
 스포츠잡.jpg (388340 Byte)
축구 컨텐츠 전문 컴퍼니 <풋볼리스트>에서 대한민국 축구 산업을 이끌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X FOOTBALL MARKETING 3.0>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지난 2015년 처음 시작한 <풋볼리스트 아카데미>는 김환, 정다워 기자(현 JTBC 해설위원, 포포투 기자>와 함께 발간한 서적 <축구직업설명서>를 바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올 봄까지,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X 축구직업설명서> 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강의는 대한민국의 척박한 축구 산업을 이끄는 각종 업계 실무 전문가들을 모시고 꿈을 향하는 길을 응원했습니다. 1년 남짓한 시간 동안 7기를 거쳤고, 지금까지 200여명의 수강생을 배출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국내 프로구단, 단체, 홍보대행사, 전력분석업체 등에서 또 다른 꿈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아카데미>는 단순히 강사의 강의를 통해 전달하는 것에 방점을 찍지 않습니다. 각 기수 수강생분들을 처음 만날 때 마다 “축구로 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을 새롭게 찾고, 함께 길을 걸어가자”고 이야기합니다. 더 많은 것들을 공유하고, 함께 고민하는 과정을 통해 꿈을 이루는 길에 작은 등불이 되어드리는 것이 <풋볼리스트 아카데미>의 존재 이유입니다.

그래서 <풋볼리스트 아카데미>는 지난 2016년 5월 조금 영역을 넓혔습니다. 지금까지의 강의 프로그램이 대한민국의 축구 산업과 취업에 대한 부분이었다면, 세계 최고의 리그로 산업을 선도하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스페인 라리가의 현실에서 이상을 바라보고, K리그를 비롯한 한국 스포츠 산업의 마케팅에 대한 현실에서 길을 찾는 시간을 마련해 수강생들과 마주하고 꿈을 이야기했습니다.

2017년 2월, 다시 새로운 꿈을 가진 분들과 마주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X FM 3.0>을 통해 EPL, 라리가에서 다년간 취재 경험을 바탕으로 현지의 축구 산업에 대한 통찰력을 가진 풋볼리스트 전문 기자들, 한국프로축구연맹을 거쳐 K리그 현장을 누비는 구단 실무자, 국내 최고으 스포츠마케팅업체를 거쳐 관련기관에서 실무를 담당하는 직원, 스포츠 모바일 컨텐츠 개발자 등이 강사로 나서 경험을 공유하고 함께 현실에서 꿈을 찾는 과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X FOOTBALL MARKETING 3.0> 특강 수강생 모집 안내
수강생 모집 : 2016년 12월 22일부터 (선착순 모집 - 선착순 우선권은 입금순)
강의 일정 : 2017년 2월 1일(수) 부터 13일(월)까지 월, 수 금(1, 3, 6, 8, 10, 13일) 오후 7시 / 1시간 30분~ 최대 2시간)
장소 : 서울 신촌(추후 수강생에게 별도 공지)
수강료 : 30만원

신청 방법 : 마감되었습니다


[풋볼리스트아카데미 x 축구직업설명서] 수강생 실제 후기 보기 클릭!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X 풋볼 마케팅 2기] 수강생 실제 후기 보기 클릭!


*강의 신청자는 추후 풋볼리스트 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특강에 참가 우선권을 포함한 할인 특혜를 드립니다.

*이메일 문의 : footballist.tv@gmail.com / 전화 문의 : 02-3141-3855


< 강사진 소개 >

권성진 사무국장 : 서울이랜드FC 권성진 사무국장은 영국리버풀대학교 축구 산업 MBA를 거쳤다. ㈜옥타콘코리아, 한국프로축구연맹 홍보마케팅 차장, 인천시민프로축구단 마케팅팀장, 고양HIFC 사무국장, MBC ESPN EPL 해설위원을 역임하고 서울이랜드FC의 창단에 산파 역할을 했다.

한아람 차장 : 카카오 한아람 미디어제휴비즈파트 뉴스제휴 담당 기획자인 한아람 차장은 2009년 다음에 입사해 다음 뉴스, 아고라, 다음 스포츠,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친구 등을 운영 기획했고, 현재는 카카오 뉴스제휴 담당자로 포털의 콘텐츠 유통과 언론사 협업 등을 저널리즘과 비즈니스 양쪽의 관점에서 함께 바라보고 있다.

박영훈 대리 : K리그, KBO, KBL, WKBL, KOVO, KPGA, KLPGA 등 한국 프로스포츠 5개 종목 7개 협회가 창설한 한국프로스포츠협회에서 재직 중인 박영훈 대리는 재직 중인 박영훈 대리는 ‘팬’의 열정에 ‘노력’을 더해 ‘전문가’가 된 대표적인 사례다. 대학 시절 직접 리그를 만들어 운영하고 K3리그 명예기자로 활동한 그는 졸업 후 ㈜스포티즌에 입사해 AFC 투비즈 인수를 추진하는 등 축구 분야 업무 뿐만 아니라 스포티즌이 담당하는 다양한 국내외 스포츠 마케팅 최전선에서 활약한 경험을 보유했다. 능력을 인정받아 한국프로스포츠협회로 2016년 이직했다.

서형욱 풋볼리스트 대표(2010~현재), MBC축구해설위원(2000~현재): 서형욱 해설위원은 대한민국 최초의 비선수 출신 해설위원으로 리버풀대학교 축구MBA과정을 거친 1세대다. 축구웹진 ‘토탈사커’ 편집장을 거처 굿데이스포츠 기자, 엠파스 스포츠팀장, 포포투 한국어판 수석에디터, 스포탈코리아 편집장을 거쳐 축구전문컨텐츠기업 퍼스트디비전을 이끌고 있다. 오랜 기간 MBC와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축구 중계를 하고 있다.

김동환 기자 : 김동환 기자는 박지성에 이어 두 번째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연을 맺은 한국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컨텐츠 에디터로 올드 트라포드에서 다년간 재직하며, 맨유의 경기는 물론 다양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취재하며 프리미어리그의 산업에 대한 경험을 쌓았다. 한국으로 돌아와 스포탈코리아, 포포투 에디터 등을 거쳐 맨유 소셜 미디어 에디터 풋볼리스트 기자, SPOTV 축구 해설위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준 기자 : 한준 기자는 한국 기자 최초로 스페인 라리가를 다년간 취재한 축구 전문 기자다. 레알 마드리드와 FC 바르셀로나를 현지에서 밀 착 취재하며 산업 전반에 대한 통찰력을 키웠다. MBC스포츠플러스, skySPORTS, tvN, T브로드 등에서 축구해설위원으로 활동했으며, 저서로는 <메시 조립법>, <호날두는 우리와 무엇이 다른가>, <엘 클라시코의 모든것>, < 무리뉴 그 남자의 기술>, <스페인 대표팀의 비밀> 등이 있다. 현 풋볼리스트 기자.
작성일:2016-12-22 15:09:38 222.236.6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