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축덕원정대 생생 후기

제목

맨시티 팬으로 참가한 축덕원정대 후기!

닉네임
유현서
등록일
2019-10-17 16:31:17
조회수
5070
저번부터 함께하고 싶었던 축덕원정대. 마침 제가 유럽여행 중이라 시간이 맞아서 드디어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맨체스터에서 따로 합류했어요.



맨체스터 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더비를 올드 트래포드에서 보게되었는데요. 우선 앉은 자리가 정말 좋았어요. 특히나 시티 선수들이 저희 쪽에서 몸을 풀어서 더 좋았어용ㅋㅋ 맨시티 팬인 저는 홈 팬들과 앉아서 보게되었기 때문에 맨시티가 골넣어도 좋아하면 안된다고 주의를 많이 받고 가서 사진만 열심히 찍었습니다. 게임은 맨시티 2:0 승! 티비로 보던 선수들 직접 뛰는거 보니까 좋고 집에와서 보는데 더 반갑더라구요.



퇴근길도 볼 수 있었는데 아무래도 기다리는 사람들이 맨유팬들이 대부분이다보니 시티 선수들은 그냥 바로 버스 타더라구요ㅠㅠ 버스앞에서 존스톤스 선수만 앞에서 친구들이랑 수다 떨고 있는것만봤네요. 맨유 선수중에는 달롯 선수만이 기다리는 팬분들과 사진찍어주고 싸인해주고 갔습니다.



다음은 손흥민이 나온 토트넘과 웨스트햄.

낮경기라 별로 안추울지 알았는데 너무 추웠어요. 자리 또 엄청 좋았습니다. 티비로만 보던 선수들을 코앞에서 직접 볼수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국인들 엄청 많았어요. 게임은 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직관 할수 있던걸로 만족합니다.



두 경기장 모두 상암이랑 수용인원이 비슷한데 팬들로 꽉찰수 있다는게 신기하고 부러웠어요. 축구장 열기가 한국이랑 다르더라구요ㅠㅠ 팬들 응원하는 맘이야 같겠지만 사람수가 다르다보니 응원할때 웅장함?이 달라서 정말 소름돋았어요.



김민수 대장님!! 최고예요. 센스가 엄청나셔요.

제가 런던에 가면 해보고 싶었던게 되게 많았거든요. 뮤지컬/미술관/맛집/쇼핑 이런 것들에 대한 정보가 부족했는데 대장님께 여쭤보면 대장님의 풍부한 경험과 함께 자세하게 대답해주셔서 좋았어요. 영국에서 직접 느껴보고 좋았던것들을 저희에게 콕콕 집어주셔서 저희가 짧지만 알차게 다녀올수 있었습니다. 정신없으셨을텐데도 저희가 영국에서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지내다 갈수있게 도와주시고 하나라도 더 보고 갈수 있게 해주시려는 마음이 정말 느껴졌어요. 믿고 가는 김민수 대장님! 다음번에는 스페인으로ㅋㅋㅋ

그리고 이걸 쓰면 대장님이 나중에 고생하실 것 같지만 사진을 지이이인짜! 예쁘게 잘 찍어주십니다ㅋㅋ 맘에드는사진 여러장 나왔어요.



그리고 함께한 분들 모두 좋은 분들 만나고 와서 기분이 좋네요. 좁게 살아온 저에게는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쓰다보니 또 그때의 그 떨림이 또 생각나네요. 아직도 눈앞에서 생생하고그때 찍었던 비디오/사진들을 보면서 맨체스터를 추억하고 있습니다. 다시갈래요… ㅋㅋㅋ

좋았다는 말만 하면서 후기를 끝내는것같네요. 그만큼 좋았던 여행이었고 행복했습니다. 꼭 다시가고 싶은 맨체스터. 돈 열심히 벌려구요ㅋㅋ 함께한 분들 모두들 즐거우셨길바래요.
작성일:2019-10-17 16:31:17 106.244.15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