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아시아투어 경기 관람 기회는 물론, 비행기와 숙박까지 풀패키지 제공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7월 2일(토)부터 17일(일)까지 아디다스 명동점 외 총 14개의 매장에서 아디다스 축구 의류 또는 축구화를 구매한 고객에게 오는 7월 25일(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시아투어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매장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4명에게 7월 25일(월) 오후 8시에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맨시티 경기 관람 기회뿐만 아니라 항공권, 호텔, 식사, 중국 내 교통편과 가이드 등이 포함된 3박 4일 베이징 투어 패키지가 제공된다. 

추첨은 7월 17일(일) 오후 8시 각 매장에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TV 스크린으로만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를 즐기던 축구 팬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다.  

아디다스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는 “유럽 명문 축구 구단으로 손꼽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며 “해외 축구를 좋아하지만 실제로 경기를 직접 보고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지 못했던 팬들에게 세계적인 클럽 팀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디다스 명동점, 광주황금동점, 죽전점, 청천 아이즈빌점, 스포라도경성대점, 대전장대점, 포항중앙점, 천안쌍용점, 인천 연수스퀘어원점, 그리고 카포 석촌점, 광교점, 온라인몰, 피파 스포츠, 키카 스페셜 매장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디다스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아디다스코리아제공

풋볼리스트 주요 기사

무리뉴, 4번째 선수 계약 완료...'슈퍼 레전드'
'맨유 입단 셀프 인증' 즐라탄, 중국 프리시즌 간다
[유로 포토] 파리에 왕림하신 웨일스 '맥주 여신'
맨유 아시아 투어, '14명 뽑아 중국 보내준다'
[호날두의 굴욕] '부정확 슈팅 1위' 호날두...경쟁자 메시는 실패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