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하나원큐 K리그1 2021’ 파이널라운드를 맞아 K리그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팬들을 위한 승부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맹은 지난 7월 K리그 공식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하여 홈페이지와 기능을 연계하고 앱 메뉴 구조를 간소화하는 등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공식 앱을 통해 K리그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승부예측 이벤트는 연맹이 2021시즌 K리그1 파이널라운드를 맞아 준비했다. 참여자가 K리그 공식 모바일 앱으로 들어가 라운드별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형식으로, 경기 결과를 가장 많이 맞힌 참여자 중 3명을 선정하여 상품이 전달된다. 단, 동점자가 발생 시 가장 빨리 참여한 순서대로 당첨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상품은 K리그 공식 스폰서인 아디다스로부터 후원을 받아 아디다스 랜덤 신발박스 총 3켤레를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5일 이내에 개별 발표된다.

승부예측 이벤트는 30일(토)부터 시작되는 34라운드부터 12월 5일(일) 열리는 최종라운드까지 총 5회 진행된다. 참가방법은 K리그 공식 앱 회원가입 후 하단부 더보기 탭에서 승부예측 메뉴를 선택하여 참가할 수 있다.

이미지=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관련기사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