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리스트] 부천FC1995가 팬들이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는 부천축구의 역사적인 장면들을 회상하고 공유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현재의 부천은 2007년 아마추어로 창단해 2013년부터 K리그에 입성했다. 그러나 부천 구단명의 1995에서 보듯 이 지역의 과거 프로팀인 부천SK 시절부터 축구팬들이 뭉친 역사를 계승하고 있다. 유독 열성적인 것으로 유명한 부천 축구팬들은 25년 전부터 많은 역사를 만들어 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996년부터 현재까지 부천축구를 회상할 수 있는 사진을 개인 소셜미디어에 업로드 하면 된다. 사진과 함께 당시의 느낌과 사연을 적으면 당첨될 확률이 높다. #부천FC1995 #부천축구의역사 #응답하라부천축구 #이게부천이지 등의 해시태그 키워드가 포함되어야 한다.

이벤트는 5월 26일까지 예선 공모가 진행이 되며 15명의 당첨자를 선발한 뒤 본선 투표를 진행, 최고의 사진을 선정한다. 사진과 함께 당시 상황 또는 사연을 적으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예선만 통과해도 상품이 주어진다. 올해 부천 유니폼이 3명에게, 머플러 3명, 사인볼 3명, 2인 식사권 2명, 샤워기 2명, 클렌징폼이 2명에게 제공된다. 본선 상품은 추후 공개된다.

부천은 지난 홈 개막전 ‘집관인증’ 이벤트에 이어 응원문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테마로 팬들과 온라인 소통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사진= 부천FC 제공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