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리스트] 유지선 기자= 이강인(발렌시아)이 제32회 차범근축구상을 수상한 한국 축구 꿈나무들에게 ‘훗날 대표팀에서 만나자’며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6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AW컨벤션센터에서 ‘제32회 차범근축구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차범근축구상은 한국 축구 레전드 차범근 전 감독이 유망주 육성을 위해 제정한 상으로, 1988년부터 32년간 이어왔다.

이번 시상식 남자 부문에는 조민협(제주서초), 이은석(울산전하초), 이채한(경남양산초), 김지호(FC서울 U12), 최시온(울산현대 U12), 한가온(경기일산아리), 민태인(경기PEC유나이티드), 이재현(충북청주FCK), 고필관(서울신정초), 김규민(경남남해초), 조희우(경기진건초), 박현민(서울대동초), 이언민(경북포항제철초), 한석진(제주서초), 김현오(충북청주FCK), 김동연(서울대동초) 등 16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최우수 여자선수상에는 범예주(전남 광양중앙초)가 선정됐으며, 한국 유소년 축구 발전에 힘써온 인물에게 수여하는 최우수 지도자상은 울산 삼호초의 강태석 감독이 수상했다.

박지성을 비롯해 기성용, 이청용, 구자철, 이승우, 이강인 등 한국축구를 대표하는 선수들도 영상을 통해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강인은 제32회 차범근축구상 수상자들에게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미래에 대표팀에서 꼭 만나길 바란다”며 함께 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뛸 미래를 기대했다.

기성용은 “과거 수상의 기쁨이 아직도 생각난다”며 꿈나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거라고 했고, 5회 수상자 박지성은 “차범근축구상을 통해 자질을 인정받은 만큼 미래에 훌륭한 선수들로 성장해 달라”고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사진= 대한축구협회, 풋볼리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