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영상 속 장면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마케팅 1등’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맨유는 7일(현지시간) 글로벌 미용 기기 브랜드인 레밍턴(Remington)과 다년간의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

레밍턴은 1937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되어 미주와 유럽 대륙을 주 무대로 성장했다. 헤어드라이어, 전기면도기, 전기머리인두(고데기) 등의 제품을 주로 생산했다. 단순히 제품 생산에 그치지 않고 개인 스타일링 등에 혁신을 가져온 기업으로 평가 받았다.

맨유의 리차드 아놀드 그룹 사장은 “레밍턴은 해당 분야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로, 맨유의 새로운 파트너로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맨유는 파트너십을 통해 남성팀은 물론 올 시즌 출범한 여성팀을 활용한 통합 마케팅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맨유와 레밍턴은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폴 포그바, 후안 마타, 마르쿠스 래시포드 등 팀 내에서 패션 선두주자로 꼽히는 선수들이 직접 참가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미지-레밍턴, 풋볼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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