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축구 꿈나무들의 대회가 국토의 정중앙 강원도 양구군에서 열린다. 

2018 양구 국토정중앙배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대회가 오는 11월 17일부터 18일까지 1박2일간 양구종합운동장(천연잔디)에서 열린다. 

SH스포츠에이전시(대표 문성환)이 주최.주관하는 '2018 양구 국토정중앙배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대회'는 양구군, 양구군체육회, 양구군문화스포츠마케팅 추진위원회, 자이크로, 풋볼리스트, 축덕원정대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스포츠 메카도시 양구군의 유소년 축구 인프라 구축 및 유소년 꿈 프로젝트의 동기부여가 깃들여져 대회가 갖는 의미가 크다.

대회를 주최하는 SH스포츠에이전시의 문성환 대표는 "스포츠 메카도시인 양구군에서 유소년 축구 꿈나무 육성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낌없이 주셔서 감동을 갖고 이번 대회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주최의 의의를 전했다. 

양구군청 체육진흥과 스포츠마케팅 담당 박근영 계장은  '양구군는 스포츠 메카도시로 유소년 축구 꿈나무들의 대회 유치로 관내 유소년 축구 인프라 구축 및 대한민국 유소년 축구 발전에 이바지하는 계기가 되는 축구대회로 거듭나고 싶다' 라고 밝혔다

이번 2018 양구 국토정중앙배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대회는 전국  에서 90개팀이 참가하는 규모가 큰 유소년 축구대회다. 17일(토)에는 6~7세부, 1~2학년, 18일(일)에는 3~6학년 대회가 개최된다.

유소년의 꿈을 응원하는 뜻깊은 대회인 만큼 상금도 푸짐하다. 총 상 금규모는 1,200만원으로 각 카테고리 우승 70만원, 준우승 40만원, 공동 3위 각 20만원이 주어진다. 또한 페어플레이팀 및 지도자상. 우수선수상 등 많은 시상이 주어진다.

SH스포츠에이전시 문성환 대표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