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JS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은 다가오는 ‘2018 수원 JS컵 U-19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 를 기념해 박지성 이사장의 대회 개최 인사 영상을JS컵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지성 이사장은 “U19 선수들이 이번 수원 JS컵에서 타대륙의 선수 및 팀과의 경기를 통해 좋은 경험과 또 선수로서 성장해 나아갈 수 있는 밑바탕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며 “팬 여러분께서도 직접 경기장에 찾아와 주셔서 앞으로 한국 축구를 이끌어 나갈 어린 선수들에게 힘과 용기를 복돋아 주는 응원을 바란다” 며 강조했다.

한편, 2018 수원 JS컵이 열리는 4월 18일까지는 이제 한 달이 채 남지 않은 가운데 박지성 이사장의 영상과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응원 영상에서는 대표팀의 선배이자 지난 2015수원 JS컵에 참가했던 백승호 선수가 등장하여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 U19 대표팀 후배들을 향한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 백승호는 영상에서 “2015년 수원 JS컵에서 뛴 아주 좋은 기억이 있다”며 “이번에 열리는 JS컵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S파운데이션은 이번 2018 수원 JS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JS컵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UWONJSCUP/)에서 진행하며, 본격적인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4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의 풀리그 방식을 통해 대회 최강팀을 가릴 ‘2018 수원 JS컵 U-19 국제청소년 축구 대회’는 청소년 축구 후원과 자선 경기 개최 등 다양한 자선사업을 펼치고 있는 JS파운데이션이 주최하고 대한축구협회 주관, 수원시가 축구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후원하는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이다.

이번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18 수원 JS컵 U-19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 공식
홈페이지(http://www.js-foundation.org/app/swjscup/swjscup2018.html)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WONJSCUP/)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