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8.12 수 19:37
상단여백
축구게시판
맨유랑 사기투스,라치오,토트넘이 스왑딜 했으면 좋겠다ㅡㅡ
이진우 2020-04-11 11:06:53 | 조회: 2130
맨유는 포그바를 사기투스에 주는 대신에 라치오에서 밀린코비치 사비치를 받고 또한 사기투스는

라비오를 토트넘에 주는 방식이 낫겠다ㅡㅡ왜냐하면 피아니치,마튀이디,램지,벤탕쿠르 미들라인

이 포화상태인데 포그바를 받을려면 한 명은 처분해야지ㅡㅡ그래서 콘도그비아 대신 라비오 받는

게 현실적인 방법인데 그리고 아우아르는 은돔벨레랑 콤비네이션 플레이가 맞아서 아우아르도 토

트넘으로 데려오는게 현실적인 방법인데 문제는 문어대가리유대인빡빡이 영감탱이 레비 회장이

케인을 어떻게 처리하느냐인데ㅡㅡ아탈,코나테,우파메카노,가야,라비오,아우아르,자비처 이 7명

을 살 수 있느냐인데ㅡㅡ문어대가리유대인빡빡이 영감탱이가 돈 좀 써야하는데ㅡㅡ
2020-04-11 11:06:53
219.xxx.xxx.78
답변 수정 삭제
목록 글쓰기
번호 제 목 닉네임 첨부 날짜 조회
공지 [마감]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x 축구직업설명서 14기 수강생 모집 [마감]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2020-05-08 8026
공지 [마감]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x 축구직업설명서 13기 수강생 모집!...2월 개강!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2020-01-10 10340
공지 [마감]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x 축구직업설명서 12기 수강생 모집!...11월 개강!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2019-10-11 16212
838 BBC에서 전북 vs 수원 인기투표 중! 금화형 2020-05-08 2150
837 내년시즌 토트넘 라인업(진짜) 이진우 - 2020-05-07 2127
836 마사지 효능 긴또깡 - 2020-05-03 2119
835 맨유랑 사기투스,라치오,토트넘이 스왑딜 했으면 좋겠다ㅡㅡ 이진우 - 2020-04-11 2130
834 토비도 프리 에이전트ㅡㅡ 이진우 - 2020-04-10 1298
833 내년시즌 토트넘 라인업 이진우 - 2020-04-06 1263
832 유럽 5대 리그랑 챔피언스리그,유로파리그 못봐서 우울하당ㅠ 이진우 - 2020-04-06 1207
831 EPL 6월 재개 가능성 김지원 - 2020-03-30 1325
830 미국 ESPN 기자가 뽑은 한국 新 4대천왕 봉스피엔 2020-02-10 3235
829 역대급 레고가 나오는구나 유레고 2020-01-10 2819
828 최근 10년간 사라진 브랜드......에 익숙한 엠블럼이 헐 ㄷ 만유 2020-01-02 2637
827 [오피셜] 맨유-아디다스 '중국 타겟' 새 유니폼 출시 드래용 2019-12-20 2677
826 순재옹의 흥민사랑 뽈리뽈리 2019-12-13 2473
825 맨유 감독 시절부터 토트넘 가고 싶었던 무리뉴.jpg 호날두포그바손흥민 2019-11-21 4013
824 지상렬의 미친 베켄바워 드립.jpg 안웃으면지상렬 2019-11-15 3050
823 정승원 미친 미모... 뽀얀... 승원사랑 2019-10-30 3192
822 [고전주의] 축구선수가 되지 않았다면 이거정 2019-10-30 2107
821 한 눈에 보는 아스널 주장의 역사 안습이네요 2019-10-30 2785
820 판 다이크 2012년 트윗 ㅋㅋㅋㅋ 서라 2019-10-15 3278
819 12월 18일, 동아시아 멸망전이 펼쳐진다 멸망 2019-10-11 215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퍼스트디비전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 03121 | 제호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발행인 : ㈜퍼스트디비전 서형욱
편집인 : 서형욱 | 발행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19길 19 301호 | 등록연월일 : 2014.04.23 | 발행연월일 : 2014.04.23
발행소 전화번호 : 070-4755-455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4-서울마포-1478호 | 청소년보호 및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용
Copyright © 2020 풋볼리스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