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8.4 화 14:30
상단여백
축구게시판
메시와 3골차 호날두 득점왕 가능성은 ???
leusch 2018-03-21 13:27:40 | 조회: 17827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의 득점 페이스가 예사롭지 않다. 호날두는 19일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서 열린 ‘2017-18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9라운드 지로나와의 홈경기서 4골-1도움의 맹활약을 펼쳤다. 호날두의 활약에 소속팀 레알 마드리드는 지로나를 6-3으로 제압, 리그 3연승의 휘파람을 불었다. 이로써 18승 6무 5패를 기록한 레알 마드리드는 3위 자리를 유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격차를 좁히며 2위 싸움이 끝나지 않았음을 알렸다. 주인공은 호날두였다. 호날두는 전반 선제골을 비롯해 팀이 뽑아낸 6골 중 무려 5골에 관여하는 지배력을 과시했다. 특히 후반 13분에는 루카스 바스케스에게 정확한 패스를 연결하는 이타적인 플레이까지 선보여 찬사를 받기도 했다. 현재 호날두는 챔피언스리그 9경기 및 리그 6경기 연속골을 퍼붓고 있다. 전반기 침체기를 겪었을 때 레알 마드리드도 궤를 함께 했지만, 부활에 성공한 후반기에는 팀도 ...
2018-03-21 13:27:40
210.xxx.xxx.220
답변 수정 삭제
목록 글쓰기
번호 제 목 닉네임 첨부 날짜 조회
공지 [마감]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x 축구직업설명서 14기 수강생 모집 [마감]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2020-05-08 7518
공지 [마감]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x 축구직업설명서 13기 수강생 모집!...2월 개강!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2020-01-10 9872
공지 [마감]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x 축구직업설명서 12기 수강생 모집!...11월 개강! 풋볼리스트 아카데미 2019-10-11 15773
806 BBC에서 전북 vs 수원 인기투표 중! 금화형 2020-05-08 2004
805 내년시즌 토트넘 라인업(진짜) 이진우 - 2020-05-07 1953
804 마사지 효능 긴또깡 - 2020-05-03 1951
803 맨유랑 사기투스,라치오,토트넘이 스왑딜 했으면 좋겠다ㅡㅡ 이진우 - 2020-04-11 2004
802 토비도 프리 에이전트ㅡㅡ 이진우 - 2020-04-10 1242
801 내년시즌 토트넘 라인업 이진우 - 2020-04-06 1200
800 유럽 5대 리그랑 챔피언스리그,유로파리그 못봐서 우울하당ㅠ 이진우 - 2020-04-06 1156
799 EPL 6월 재개 가능성 김지원 - 2020-03-30 1283
798 미국 ESPN 기자가 뽑은 한국 新 4대천왕 봉스피엔 2020-02-10 3170
797 역대급 레고가 나오는구나 유레고 2020-01-10 2770
796 최근 10년간 사라진 브랜드......에 익숙한 엠블럼이 헐 ㄷ 만유 2020-01-02 2584
795 [오피셜] 맨유-아디다스 '중국 타겟' 새 유니폼 출시 드래용 2019-12-20 2609
794 순재옹의 흥민사랑 뽈리뽈리 2019-12-13 2408
793 맨유 감독 시절부터 토트넘 가고 싶었던 무리뉴.jpg 호날두포그바손흥민 2019-11-21 3951
792 지상렬의 미친 베켄바워 드립.jpg 안웃으면지상렬 2019-11-15 2998
791 정승원 미친 미모... 뽀얀... 승원사랑 2019-10-30 3123
790 [고전주의] 축구선수가 되지 않았다면 이거정 2019-10-30 2041
789 한 눈에 보는 아스널 주장의 역사 안습이네요 2019-10-30 2741
788 판 다이크 2012년 트윗 ㅋㅋㅋㅋ 서라 2019-10-15 3226
787 12월 18일, 동아시아 멸망전이 펼쳐진다 멸망 2019-10-11 209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퍼스트디비전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 03121 | 제호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발행인 : ㈜퍼스트디비전 서형욱
편집인 : 서형욱 | 발행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19길 19 301호 | 등록연월일 : 2014.04.23 | 발행연월일 : 2014.04.23
발행소 전화번호 : 070-4755-455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4-서울마포-1478호 | 청소년보호 및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용
Copyright © 2020 풋볼리스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